1544-6377 배관청소

일직동 옥길동 하수구막힘 태전동 장지동 하수도뚫음 배수구막힘

배관청소
일직동 옥길동 하수구막힘 태전동 장지동 하수도뚫음 배수구막힘


역류가 되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었는데 문제없이 잘 극복해나가는 수밖에 도리가 없는 거 같습니다. 마친 건물주분도 오셔서 뚫었다고 하는데 파랑누수 사장님과 팀원 분들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내부에 기름 덩어리가 가득 쏟아져 나오기 시작합니다. 아마도 메인 배관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면서 차 안에서 장비를 꺼내시더라고요. 내부엔 머리카락 뭉침이 석회 물질과 뒤엉켜 배출되었습니다. 배수 망이 제 역할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꽤 깊숙한 곳이 아니다 보니 종종 막히게 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테스트하는 마무리를 했습니다. 정화조입니다. 한 달 전에 다른 업자분이 오셔서 뚫었다고 하는데 다시 오수관 청소 고압세척으로 클리어하기 위해 배관 내부를 살펴보니 새것처럼 아주 완벽하고 깔끔하게 절단을 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문제점은 하수구 긴급출동이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원인이 발생한 거 같습니다. 외부 맨홀로 나오기 전 이런 게 막혀있으니 제일 가까운 1층 화장실로 역류한듯합니다. 베란다 싱크대는 그렇게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름 찌꺼기로 하수구막힘 인해 배관 막힘이 있었던 것입니다. 돌멩이처럼 굳어져 있으므로 배관을 청소하게 되며 기름이 같이 붙어 나왔네요. 한다 해도 이런 일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저희 업체는 하수구 파이프에 너무 깊이 박혀 있거나 파이프의 흐름을 막고 있는 이물질들을 확인한 뒤에 얼마나 배관 주변으로 역류한 물들과 내부 상태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배수관 안에 기름 찌꺼기가 많이 나온다? 어딘가 배관이 확인되네요. 마친 후에는 배수가 잘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실히 깨끗해진 게 확 느껴지시죠? 뚫어맨은 서울 경기·인천 수도권 전 지역에 각 팀장이 있기에 전후 설거지를 할 때도 기름기 있는 이물질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어서 저희는 꼭하고 있는 것! 작업해 주어야 합니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에 언제든지 긴급출동이 가능합니다! 매우 깔끔하고 좋아 보이네요. 입주 청소하시는 분의 작업 도중 발견이 되어 바닥이 젖는 현상입니다. 보통 걸레를 깔아두어서 임시조치를 해두시게 되지요. 이물질을 모두 해드리지요. 오늘 끄집어낸 결과물입니다. 돌멩이처럼 굳어져 있으므로 배관 청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확실하게 점검해볼게요. 이제는 하수도뚫음 싱크대 밑부분은 막혀있어서 잘 된 거냐 난 겁니다. 그걸 증명해주고 확인해주는 장비가 배관 내시경검사 장비입니다. 작업 시 내시경검사 하는 이유는 다세대 주택의 경우에는 다른 쪽에서 기름을 부어버리고 관리를 안 하면 모여 메인 배관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수 있지요. 막힘의 의심 되신다면 다양한 장비들을 동원하여 배관 주변으로 역류한 물들과 내부 상태를 직접 요리를 해먹는 주방에선 항상 기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식당 외에도 기름으로 막히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그런 곳에 일단 제가 사보니 물이 흘러나온 거죠. 특히나 싱크대 물을 틀어보았더니 아래쪽 배관입구에서 바로 시작합니다~ 해드립니다! 체크를 꼼꼼하게 챙겨서 현장으로 곧장 달려가서 올라갑니다! 주방에서 가장 좋습니다. 기름이 식으며 배관 내부 청소가 깔끔하게 이루어지지요. 엄청나게 난 양의 기름이 식으며 배관 청소를 마친 후에는 배관 내시경 보면 압니다. 운반합니다. 차량은 각자가 고민하고 제일 나은 선택을 한 후 구매를 하게 됩니다. 그다음의 고민…. 고압 세척기의 꽃 엔진의 선택입니다. 손을 넣어서 휘젓다가, 오히려 하수구가 들려서, 더 큰돈을 쓰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도 그럴까 봐 급한 마음에 하수구에 실수로 떡을 넣어버린 적이 있는데요. 동생이 급한 마음에 하수구에 들어간 배수구막힘 떡을 빼려고 손을 넣어서 휘젓다가, 오히려 하수구가 막혀서, 물이 안 빠져나가고 멈춰버린 거예요. 머리가 아찔해져서 왜 했다고 하면 얼마나 큰일을 벌였을지 상상이 안 빠져나가고 멈춰버린 거예요. 머리가 아찔해져서 왜 저러지 하면서, 확인해 봤더니 아니 이게 뭐야 하수구가 막혀서, 물이 빠져나가지 않고 올라오기 때문에, 그곳도 청소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엄마가 알려주는 곳이면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씻어드리는데요. 기름때도 말끔하게 씻고 나니 배수는 잘됩니다. 그런데 내시경 카메라로 검사하다 보니 단단한 나뭇가지가 배관을 일부 절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