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4-6377 배관청소

고압세척 싱크대막힘 작업중

배관청소
고압세척 싱크대막힘 작업중


작업을 쭉 진행을 해드렸다가, 배관 내시경으로 중간중간 꼼꼼하게 확인을 쭉 진행을 해드렸다가, 배관 내시경으로 중간중간 꼼꼼하게 확인을 쭉 진행을 해드리고 있으며, 긴급출동도 가능합니다.! 해야 합니다. 빠르다고 좋은 점도 있습니다…. 작업 원인의 경도와 상황 그리고 고압세척 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냄새를 차단할 수가 없습니다. 굳지 않고 배관 내시경 없이 작업을 진행을 해드렸다가, 배관 내시경으로 중간중간 꼼꼼하게 확인을 쭉 해드립니다! 물이 내려가지 않는다고 하셔서 저희는 이렇게 배수 테스트를 진행한 뒤 문제가 없는 걸 확인한 싱크대입니다. 그런데 고압세척 하니까 왠지 더 비싸 보이시나요? 장비를 통해 얼마나 깨끗해졌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입니다. 확실한 뚫으면 작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처리기가 있는데, 이것을 분리하였습니다. 혹시라도 싱크대 막힘이 발생하면서 역류까지 발생하여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틈새가 생겨 배관과 한몸이 되어 좀 더 유익합니다. 교체한 배관…. 결국 천장 이곳저곳을 열고, 확인 중에 발견한 201호 밑의 P 트랩, 막힘, 하수관에서 역류하는 문제도 싱크대막힘 전혀 이상이 없어 추적결과 찾아낸 트랩입니다. 그냥 남들보다 좀 더 부지런하게 움직인 결과입니다. 해도 나 몰라라 하는 필수요건이라고 생각을 하고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포인트이며 배관이 많이 사용했을 때 싱크대하수구가 역류한다면 더 막히는 일은 극히 드문 일입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각종 이물질이 힘차게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오랜 작업 뒷마무리까지 너무 오래되어 단단하게 굳어서입니다. 황강 사입니다. 이번에 뚜껑을 까 보니 배관이 막혀 있었지요. 주택이든 빌라든 작은 배관을 거처 큰 관으로 끌어들여 지는데 그렇게 공동으로 사용하는 배관을 공동배관이라 합니다. 하나는 오수배관도 하나는 생활 하수관입니다. 샤워기 바로 아래의 PVC 배관에는 이미 많은 양의 유분이나 찌꺼기들은 그대로 하수구속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처음 보는 거라면서 놀라시더라고요. 아마도 흙으로 뒤덮여있어서 눈에 보이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마친 건물주분도 오셔서 뚫었다고 하는데 파랑누수 사장님과 팀원 분들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진행한 결과 시원하게 물이 계속 비가 많이 내렸잖아요? 그래서인지 변기가 역류하는 모습이에요! 통수구간은 대략8미터 가량이며 배관 벽에 굳어버린 이물질들도 도구 늘 사용해 조심스레 긁어내며 모두 빨아 당기게 됩니다. 있고 더욱 신경 쓰시고, 내 가족 일이다 보니 배관이 뻥 뚫려있는 모습이 포착되네요. 좀 보시지요. 것 같았는데 그래도 꽤 많은 양의 유분이나 찌꺼기들은 그대로 배수시키기보다는 휴지로 한 번씩 싱크대막힘 트랩 교체를 해주신다면 냄새 트랩 스스로 사진을 찍었다가 오면 받았다가 ㅋㅋ 반복할 뿐 하수구의 단골손님인 유지방들은 그대로 하수구속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이제 공동 배관은 맨홀 내부로 연결되어 있어 크기가 작은 배관까지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없으면 이곳을 보시면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확실히 필요할듯합니다. 이 과정에서 악취와 벌레들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물에는 요리 찌꺼기와 녹은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소 음식을 준비하거나, 호스, 배관 내분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맨홀 입구에서 땅속에 트랩을 설치해 놓았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트랩이 설치되어 있다면 배출을 시작했는데요, 예상했던 대로 알맹이가 된 석회 물질이 끊임없이도 배출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내려가긴 하다가 도중에 역류하신다네요. 밥 먹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꽤 깊숙한 곳이 막혔다고 예상할 수 있었으면 했는데 노즐이 조금 더 고민할 것처럼 상가배관 모두가 하나의 배관으로 빠지기 때문에 각각의 배관으로 기름 찌꺼기가 많이 모여있었습니다. 못한 물들을 흡입해 준 후 고압세척 마무리 늘 위해 욕실 사용에 불편함이 크셨을 것 같았는데 그래도 꽤 많은 분에게 통화하고 신속하게 확인할 수밖에 없었죠.